스카이 marketing 책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06:04
본문
Download : 스카이 마케팅 전략 분석.ppt
스카이 , 스카이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스카이 마케팅 전략 분석.ppt( 98 )
1.SKY 선정과 introduction
2.거시environment & 미시environment 分析
3.Segmentation
4.Targeting
5.Positioning
6.제품전략(戰略)
7.가격전략(戰略)
8.촉진전략(戰略)
SKY 선정과 introduction
‘SKY’는 지금까지의 성과와 역량을 기반으로 세계를 향해, 미래를 향해 새롭게 도전한다.
휴대전화 산업의 후발주자로서 지난 5년 동안 차근차근 역량을 쌓아온 SK텔레텍의 ‘SKY`가 단말기 시장의 리더가 될 수 있는 전략(戰略) 짜기!
거시environment 分析
이동전화 가입자수는 3월 약 3500여만명을 기록
내수의 부진으로 미약한 경기 회복세, 정치*사회 불안으로 투자 심리 위축, 유가의 급등세
내…(투비컨티뉴드 )
설명
스카이 marketing 책략 분석
다.






스카이의 거시 및 미시환경을 분석하고 marketing 책략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스카이
,경영경제,레포트
스카이의 거시 및 미시환경을 분석하고 마케팅전략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