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at.kr 스카이 marketing 책략 분석 > wheat7 | wheat.kr report

스카이 marketing 책략 분석 > wheat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wheat7

스카이 marketing 책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06:04

본문




Download : 스카이 마케팅 전략 분석.ppt




스카이 , 스카이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스카이 마케팅 전략 분석.ppt( 98 )


1.SKY 선정과 introduction
2.거시environment & 미시environment 分析
3.Segmentation
4.Targeting
5.Positioning
6.제품전략(戰略)
7.가격전략(戰略)
8.촉진전략(戰略)


SKY 선정과 introduction

‘SKY’는 지금까지의 성과와 역량을 기반으로 세계를 향해, 미래를 향해 새롭게 도전한다.

휴대전화 산업의 후발주자로서 지난 5년 동안 차근차근 역량을 쌓아온 SK텔레텍의 ‘SKY`가 단말기 시장의 리더가 될 수 있는 전략(戰略) 짜기!



거시environment 分析
이동전화 가입자수는 3월 약 3500여만명을 기록
내수의 부진으로 미약한 경기 회복세, 정치*사회 불안으로 투자 심리 위축, 유가의 급등세
내…(투비컨티뉴드 )




설명

스카이 marketing 책략 분석
다.
스카이%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1.gif 스카이%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2.gif 스카이%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3.gif 스카이%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4.gif 스카이%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5.gif 스카이%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6.gif



스카이의 거시 및 미시환경을 분석하고 marketing 책략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스카이

,경영경제,레포트
스카이의 거시 및 미시환경을 분석하고 마케팅전략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전체 6,73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hea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