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at.kr [marketing 전략(strategy)] 교촌치킨 SWOTanalysis(분석) > wheat7 | wheat.kr report

[marketing 전략(strategy)] 교촌치킨 SWOTanalysis(분석) > wheat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wheat7

[marketing 전략(strategy)] 교촌치킨 SWOT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03:22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 교촌치킨 SWOT분석.hwp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마케팅전략]%20교촌치킨%20SWOT분석_hwp_01.gif [마케팅전략]%20교촌치킨%20SWOT분석_hwp_02.gif [마케팅전략]%20교촌치킨%20SWOT분석_hwp_03.gif [마케팅전략]%20교촌치킨%20SWOT분석_hwp_04.gif [마케팅전략]%20교촌치킨%20SWOT분석_hwp_05.gif [마케팅전략]%20교촌치킨%20SWOT분석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전략] 교촌치킨 SWOT분석.hwp( 55 )





교촌치킨swotanalysis(분석)
1. SWOT analysis의 이해

2. 교촌치킨의 선정 동기

3. SWOT 분 석

4. 교촌치킨의 SWOTanalysis 내용
(1) 강점 strenghts:S
(2) 약점 weaknesses:W
(3) 기회 opportunity:O
(4) 위협 threats:T

5. 전 략
(1) SO전략(戰略)
(2) WO전략(戰略)
(3) ST전략(戰略)
(4) WT전략(戰略)

6. SWOT analysis 후기

◯ 식어도 맛의 alteration(변화) 가 없다는 큰 강점을 가지고 있따 기존의 치킨은 후라이드던지 양념이던지 막 배달했을 때는 맛있지만 식으면 맛이 없었다. 하지만 교촌은 예전부터 쌓아온 탄탄한 기반아래 흔들리지 않았고 새로이 점포를 열지 않고 기존의 점포만을 운영했다.




양념과 후라이드 라는 기존의 메뉴를 깨트려 버리는 차별화 된 메뉴와 맛, 포장용지로 무장하여 단숨에 치킨 외식 업계에서 인지도 1위 오른 교촌치킨의 SWOT분석을 통한 마케팅전략 수립리포트입니다. 교촌치킨swot분석 , [마케팅전략] 교촌치킨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marketing 전략(strategy)] 교촌치킨 SWOTanalysis(분석)

다.

◯ 동네 호프집보다 뛰어난 자금 조달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작년말 조류독감 물결의 움직임 이 일어났을 때 불량 프랜차이즈 치킨은 거의 문을 닫게 되었다. establishment 자와 소비자들에게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자 신규점포 개설을 상황이 진정될 때까지 중단한다는 것이었는데 이것은 수익을 보장할 수 없는 상태에서 점포를 모을 수 없다는 것이었다. 조류독감의 물결의 움직임 으로 불량 프랜차이즈 치킨들이나 동네의 작은 호프식 치킨집들이 문을 닫는데 반해 자금이 있어서 견디어 내고 그 사이를 파고들 수 있었던 것이다. 튀김이 불어서 처음의 맛을 상상할 수 없게 맛이 변했지만 교촌은 처음 배달이 왔을 때나 보관하였다가 식은 뒤에 먹을 때나 그 맛에 alteration(변화) 가 없다.

(2) 약점

◯ 높은 가격에 비해 양이 적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따 기존의 치킨집들(페리카나, 멕시칸)보다 비싼 12000원의 가격이…(생략(省略))
설명




양념과 후라이드 라는 기존의 메뉴를 깨트려 버리는 차별화 된 메뉴와 맛, 포장용지로 무장하여 단숨에 치킨 외식 업계에서 인지도 1위 오른 교촌치킨의 SWOTanalysis(분석) 을 통한 marketing 전략(strategy) 수립리포트입니다.
전체 6,73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hea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