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at.kr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목표(目標)) > wheat5 | wheat.kr report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목표(目標)) > wheat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wheat5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목표(目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0 14:36

본문




Download :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hwp





넷째, 판매촉진의 보완수단으로 전략(戰略) 적으로 활용한다.
텔레마케팅,분야,목표,기타,레포트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goal))
목차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

Ⅰ. 텔레마케팅의 활용목표(goal)

Ⅱ. 텔레마케팅의 운영목표(goal)

1. 경비절감과 효율의 극대화
2. 1:1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고객욕구의 파악과 서비스의 극대화
3. 시장조사 및 판매전략(戰略) 조정
4. 마케팅 프로그램(program]) 의 지원과 연계
5. Internet과 효율적인 연계마케팅

Ⅲ.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

Ⅳ. 텔레마케팅의 유형 alteration(변화)

1. 기업 대상 텔레마케팅 확대
2. 텔레마케팅 에이전시의 등장
3. 업무영역 확대와 콜센터 매니지먼트의 등장
4. 공격적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확산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

1) 텔레마케팅의 활용목표(goal)

최근에 많은 기업들이 활용하고 있는 텔레마케팅의 주요 목적은 기업environment이나 주어진 마케팅과제課題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고객관리의 효율성을 높임으로써 마케팅 활동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셋째, 고객에게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섯째, 판매경비를 절감한다. 즉, 최소의 마케팅 경비로 差別화, 고정고객화, 합리화, 효율화의 마케팅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즉, 최소의 마케팅 경비로 差別화, 고정고객화, 합리화, 효율화의 마케팅력을 강화...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goal))




목차

*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

Ⅰ. 텔레마케팅의 활용목표(goal)

Ⅱ. 텔레마케팅의 운영목표(goal)

1. 경비절감과 효율의 극대화
2. 1:1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고객욕구의 파악과 서비스의 극대화
3. 시장조사 및 판매전략(戰略) 조정
4. 마케팅 프로그램(program]) 의 지원과 연계
5. Internet과 효율적인 연계마케팅

Ⅲ.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

Ⅳ. 텔레마케팅의 유형 alteration(변화)

1. 기업 대상 텔레마케팅 확대
2. 텔레마케팅 에이전시의 등장
3. 업무영역 확대와 콜센터 매니지먼트의 등장
4. 공격적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확산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

1) 텔레마케팅의 활용목표(goal)

최근에 많은 기업들이 활용하고 있는 텔레마케팅의 주요 목적은 기업environment이나 주어진 마케팅과제課題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고객관리의 효율성을 높임으로써 마케팅 활동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여섯째, 마케팅의 효율성을 강화한다(저비용/고효율).
일곱째, 마케팅 프로그램(program]) 의 개성을 강화한다(광고효능, 판매촉진, 전단 등).
여덟째, 무형자산의 노하우를 응용한다(데이터베이스 활용, 신규사업 등).
아홉째, 콜센터 기능을 강화하고 고객접점을 improvement(개선)하며, 고개관리기능을 집중시킨다. 명확한 목표(goal)란 아래 페이지의 그림과 같으며 그 목표(goal)는 대내적으로는 기업 내 고객정보통합시스템(customer inf…(생략(省略))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목표(目標))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 ,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기타레포트 , 텔레마케팅 분야 목표

텔레마케팅의%20활용분야(목표)_hwp_01.gif 텔레마케팅의%20활용분야(목표)_hwp_02.gif 텔레마케팅의%20활용분야(목표)_hwp_03.gif 텔레마케팅의%20활용분야(목표)_hwp_04.gif 텔레마케팅의%20활용분야(목표)_hwp_05.gif 텔레마케팅의%20활용분야(목표)_hwp_06.gif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목표(目標))

레포트/기타

Download :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hwp( 17 )



순서





설명






다.
둘째, 전화를 매개로 한 전략(戰略) 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텔레마케팅의 주요 목적을 구체적으로 열거하면 다음과 같다(송현수, 1999).

첫째, 마케팅의 공격적 核心(핵심)기법으로 활용한다.

2) 텔레마케팅의 운영목표(goal)

기업이 텔레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때 명확한 목표(goal)를 설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전체 6,7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hea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