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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 패밀리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점의 판매촉진전술분석,패밀리레스토랑판촉방법,패스트푸드점의판촉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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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2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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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패스트푸드점의 판촉활동

시간제할인, 쿠폰, 경품, 프리미엄, 홈서비스, 맥드라이브, 24시 운영. 적립제 실시 …(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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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점의
판매촉진strategy 分析(분석)

목차
서론..............................................................................................................2

패밀리레스토랑의 판촉방법...........................................................................3

패스트푸드점의 판촉방법..............................................................................4

conclusion
1. 패스트푸드점이란

외식산업의 한 형태로 음식의질(quality),양(quantity),서비스(service)가 균형적이면서 간편한음식이 제공되는, 신속한 서비스(quickservice)와 편의성(convenience) 및 청결성(cleanliness)을 특징으...

패밀리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점의
판매촉진strategy 分析(분석)

목차
서론..............................................................................................................2

패밀리레스토랑의 판촉방법...........................................................................3

패스트푸드점의 판촉방법..............................................................................4

conclusion
1. 패스트푸드점이란

외식산업의 한 형태로 음식의질(quality),양(quantity),서비스(service)가 균형적이면서 간편한음식이 제공되는, 신속한 서비스(quickservice)와 편의성(convenience) 및 청결성(cleanliness)을 특징으로 한 외식업소이며 10~20대가 주 목표(目標)고객이다. 즉, 상품의 공업화, 점포의 원형화, 업무의 매뉴얼화가 기본적으로 되어있고, 이러한 기본요소를 가지고 매뉴얼 화에 의해서 이루어지는 신속함, 대량화에 의한 상품가격의 저렴화, 철저한 품질과 위생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 이미지 만들기와 대량광고에 의한 붐 조성으로 advantage(장점) 을 내세워 성공하였다.

2. 패스트푸드점의 특징

패스트푸드점의 기업적인 속성 을 보면 패스트푸드점들은 기본적으로 국내전체에, 또는 전세계적으로 같은 방안를 통하여 표준화된 음식을 만들어 판다는 속성 이 있다 물론 각 나라에 맞춰 어느 정도의 조절은 있으나, 대체적으로 표준화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 이는 소비자들에게 패스트푸드점 이용 시의 위험부담을 줄여주는 요소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셀프서비스라는 속성 을 통하여, 노동력을 절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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