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at.kr 현대 기아차와 BMW 核心 역량 비교,현대차 마케팅,기아차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 wheat7 | wheat.kr report

현대 기아차와 BMW 核心 역량 비교,현대차 마케팅,기아차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 wheat7

본문 바로가기

whea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 기아차와 BMW 核心 역량 비교,현대차 마케팅,기아차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5:58

본문




Download : 현대 기아차와 BMW 핵심 역량 비교,현대차 마케팅,기아차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현대,기아차와,BMW,핵심,역량,비교,현대차,마케팅,기아차,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현대 기아차와 BMW 핵심 역량 비교,현대차 마케팅,기아차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현대 기아차와 BMW 핵심 역량 비교,현대차 마케팅,기아차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 기아차와 BMW 핵심 역량 비교 현대차 마케팅 기아차 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현대 기아차와 BMW 核心 역량 비교,현대차 마케팅,기아차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_SLIDE_1_
현대.기아차와 BMW 核心(핵심) 역량 비교 analysis
(현대기아차 입장)

_SLIDE_2_

목 차
1. 기업introduction

2. 판매실적

3. 核心(핵심)역량

4. 강점/약점

5. 향후전략(strategy)

현대자동차
BMW
conclusion
_SLIDE_3_
대표: 정몽구
설립일자: 1967년 12월 29일
자본금 : 1,488,993
자산총계 : 50,236,010
기업introduction
경영방침

판매실적

核心(핵심)역량
현대자동차

BMW 강점/약점

향후전략(strategy)
_SLIDE_4_

기업introduction
경영방침

판매실적

核心(핵심)역량
현대자동차
기업이념
BMW 강점/약점

향후전략(strategy)
_SLIDE_5_

기업introduction
경영방침

판매실적

核心(핵심)역량
현대자동차
경영철학

창의적 사고와 끝없는 도전을 통해 새로운 future 를 창조함으로써 인류사회의 꿈을 실현
BMW 강점/약점

향후전략(strategy)
_SLIDE_6_

기업introduction
경영방침

판매실적
...

_SLIDE_1_
현대.기아차와 BMW 核心(핵심) 역량 비교 analysis
(현대기아차 입장)

_SLIDE_2_

목 차
1. 기업introduction

2. 판매실적

3. 核心(핵심)역량

4. 강점/약점

5. 향후전략(strategy)

현대자동차
BMW
conclusion
_SLIDE_3_
대표: 정몽구
설립일자: 1967년 12월 29일
자본금 : 1,488,993
자산총계 : 50,236,xxx
기업introduction
경영방침

판매실적

核心(핵심)역량
현대자동차

BMW 강점/약점

향후전략(strategy)
_SLIDE_4_

기업introduction
경영방침

판매실적

核心(핵심)역량
현대자동차
기업이념
BMW 강점/약점

향후전략(strategy)
_SLIDE_5_

기업introduction
경영방침

판매실적

核心(핵심)역량
현대자동차
경영철학

창의적 사고와 끝없는 도전을 통해 새로운 future 를 창조함으로써 인류사회의 꿈을 실현
BMW 강점/약점

향후전략(strategy)
_SLIDE_6_

기업introduction
경영방침

판매실적

核心(핵심)역량
현대자동차
核心(핵심)가치

경영철학과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모든 구성원들이 내재화하여,
행동과 의사결定義(정이) 기준으로 추구하는 가치

BMW 강점/약점

향후전략(strategy)
_SLIDE_7_

기업introduction
경영방침

판매실적

核心(핵심)역량
현대자동차
판매실적(현대기아차)
국내 4만750대, 해외 19만8,849대전년대비 20.5% 증가
국내판매 부진 해외판매 증대로 만회
지난달 해외판매 국내생산분 21.1% 해외생산분 26.2% 증가
프리미엄 럭셔리 대형차 K9, 출시 첫 달 1,500대 판매
K5 하이브리드 1,028대 판매출시 이후 최다판매 기록

BMW 강점/약점

향후전략(strategy)
_SLIDE_8_

기업introduction
경영방침

판매실적

核心(핵심)역량
현대자동차
영업이익
업계 1위인 GM의 차량 1대당 이익은 약 107만원으로
현대기아차보다 뒤떨어짐.
현대자동차는 2xxx년 9.5%였던(해외 법인 제외) 영업이익률이
지난해 11.…(省略)

현대%20기아차와%20BMW%20핵심%20역량%20비교,현대차%20마케팅,기아차%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현대%20기아차와%20BMW%20핵심%20역량%20비교,현대차%20마케팅,기아차%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현대%20기아차와%20BMW%20핵심%20역량%20비교,현대차%20마케팅,기아차%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현대%20기아차와%20BMW%20핵심%20역량%20비교,현대차%20마케팅,기아차%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현대%20기아차와%20BMW%20핵심%20역량%20비교,현대차%20마케팅,기아차%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현대%20기아차와%20BMW%20핵심%20역량%20비교,현대차%20마케팅,기아차%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Download : 현대 기아차와 BMW 핵심 역량 비교,현대차 마케팅,기아차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4 )


현대 기아차와 BMW 核心 역량 비교,현대차 마케팅,기아차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hea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whea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