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at.kr 마케팅원론 > wheat6 | wheat.kr report

마케팅원론 > wheat6

본문 바로가기

whea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원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03:11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ppt




마케팅원론 , 마케팅원론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원론
설명

마케팅원론

마케팅원론_ppt_01.gif 마케팅원론_ppt_02.gif 마케팅원론_ppt_03.gif 마케팅원론_ppt_04.gif 마케팅원론_ppt_05.gif 마케팅원론_ppt_06.gif



Download : 마케팅원론.ppt( 14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마케팅원론



마케팅원론,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원론


Green Marketing
- 그린케미칼
DECOMAS 전략(戰略)
- KENWOOD
Symbiotic Marketing
- 영화사
Green Marketing
Green Marketing 의 example(사례) - 그린케미칼
Green Marking 이란?

environment(환경) 보호나 자연 사랑에 민감한 소비자
들을 타겟으로 environment(환경) 보호를 제품이나
marketing 내부로 끌어들이는 것
그린케미칼의 개발제품천연ingredient세제 “Sugar Bubble ”

그린케미칼의 전략(戰略)

“먹을 수 있을 만큼
안전한 세제”


슈가버블(Sugar Bubble)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를 첨단 기술로 반응, 결합시
켜 만든 천연세제
(주)그린케미칼에서 생산하며, 무자극, 무독성의
친environment(환경) 세제를 지칭
Sugar Bubble 의 우수성
무독성, 무자극, 친environment(환경) , 세척력, 살균력

Sugar Bubble 의 우수성
친environment(환경)

설탕과 올리브유를 주 원료로 했기 때문에
하수구에 버렸을 때 미생물에 의해 완전
분해되어 environment(환경) 오염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줌.
미국 식약청(FDA)시험 결과 environment(환경) 호르몬을
발생시 키는 알킬페놀과 납, 수은 등 중금속이
전혀 검출 되지 않았음.

Sugar Bubble 의 성공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그랜드마트,
홈플러스, 까르푸 등 국내 대부분의
대형마트에 입점.
이마트에서는 자체 PB상품인 ‘자연주의’
란 상표로 선보임.
2001년 21억 7000만원, 2002년 30억 원,
2003년 65억 원, 2004년 100억 원의
매출달성.

Sugar Bubble 의 성공
2000년 중소기업청 기술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2001년 중기청 기술혁신형(INN…(dro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hea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whea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