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닉푸드 레스토랑의 판매촉진(인도요리 전문점 ‘강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8:24
본문
Download : 에스닉푸드 레스토랑의 판매촉진(인도요리 전문점 `강가`).pptx
미국식 서구 외식 culture의 상징이었던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패스트푸드가 퇴조하고 웰빙 열풍이 불면서 ‘에스닉’‘아시아’를 테마로 한 음식 culture가 뜨고 있따
_SLIDE_6_
기업 introduce
인도요리전문점 “강가”
강가(Ganga)는 인도 북부 평원지대를 흐르는 갠지스가의 인도어로, 인도인들에게는 어머니의 강이라고도 불리며 신성하게 여겨진다.에스닉푸드 레스토랑의 판매촉진(인도요리 전문점 ‘강가`)
에스닉푸드,레스토랑의,판매촉진(인도요리,전문점,‘강가`),생활전문,레포트
순서
_SLIDE_1_
에스닉푸드
인도요리전문점 “강가”
_SLIDE_2_
목차
서론
에스닉푸드 introduce
에스닉푸드의 定義(정이)
에스닉푸드의 종류
에스닉푸드 산업의 展望(전망)
본론
기업introduce
메뉴introduce
가격
입지 및 인테리어
5. 판매촉진 전술
전 메뉴 take-out 시스템
회사의 비즈니스 및 미팅 장소 제공
소셜 커머스 활용
장소협찬을 통한 간접광고
각종 이벤트
conclusion
제안사항
후기
_SLIDE_3_
에스닉푸드의 定義(정이)
에스닉푸드란
‘ethnic은 ‘민족을 뜻하는 영어 단어로 특히 마이너리티(minority), 즉 소수 민족을 가리킨다.
2000년 3월 신사본점을 처음 으로 분당, 부산, 대구 등 전국에 10개 매장을 전 매장 직영점으로 운영
각 매장당 인도요리 경력이 20년 이상 된 인도요리전문 셰프가 있으며, …(생략(省略))
에스닉푸드 레스토랑의 판매촉진(인도요리 전문점 ‘강가`) , 에스닉푸드 레스토랑의 판매촉진(인도요리 전문점 ‘강가`)생활전문레포트 , 에스닉푸드 레스토랑의 판매촉진(인도요리 전문점 ‘강가`)
에스닉푸드 레스토랑의 판매촉진(인도요리 전문점 ‘강가`)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레포트/생활전문
Download : 에스닉푸드 레스토랑의 판매촉진(인도요리 전문점 `강가`).pptx( 52 )
설명
다.
요즘 국내에서 에스닉푸드는 제 3세계 국가 음식이나 동남아 음식들을 주로 일컫는다.
요즘 국내에서 에스닉푸드는 제 3세계 국가 음식이나 동남아 음식들을 주로 일컫는다.
1970년대 미국에서 처음 이 용어를 사용하였다. 주류인 백인이 즐겨 먹는 음식을 뺀 멕시코남미아시아아프리카 음식 등을 통틀어 에스닉푸드라 불렀다. 주류인 백인이 즐겨 먹는 음식을 뺀 멕시코남미아시아아프리카 음식 등을 통틀어 에스닉푸드라 불렀다.
_SLIDE_4_
2) 에스닉푸드의 종류
에스닉푸드란
베트남
태국
인도
그리스
멕시코
스페인
_SLIDE_5_
3) 에스닉푸드 산업의 展望(전망)
에스닉푸드란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들이 전국에 체인화, 인도&태국 음식점 늘어남에 따라 소수계층 만의 에스닉푸드가 일상음식으로 다가서고 있따
한국식품정보원은 2xxx년 올해 식품산업을 주도할 트랜드로 에스닉 푸드를 꼽았다.
1970년대 미국에서 처음 이 용어를 사용하였다.
_SLIDE_4_
2) 에스닉푸드의 종...
_SLIDE_1_
에스닉푸드
인도요리전문점 “강가”
_SLIDE_2_
목차
서론
에스닉푸드 introduce
에스닉푸드의 定義(정이)
에스닉푸드의 종류
에스닉푸드 산업의 展望(전망)
본론
기업introduce
메뉴introduce
가격
입지 및 인테리어
5. 판매촉진 전술
전 메뉴 take-out 시스템
회사의 비즈니스 및 미팅 장소 제공
소셜 커머스 활용
장소협찬을 통한 간접광고
각종 이벤트
conclusion
제안사항
후기
_SLIDE_3_
에스닉푸드의 定義(정이)
에스닉푸드란
‘ethnic’은 ‘민족’을 뜻하는 영어 단어로 특히 마이너리티(minority), 즉 소수 민족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