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at.kr 웅진 화장품-china 진출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wheat6 | wheat.kr report

웅진 화장품-china 진출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wheat6

본문 바로가기

whea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웅진 화장품-china 진출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10:04

본문




Download : 웅진 화장품-중국 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웅진 화장품-중국 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5 )






레포트/경영경제




웅진 화장품-중국 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웅진 화장품-중국 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웅진 화장품 중국 진출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웅진%20화장품-중국%20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웅진%20화장품-중국%20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웅진%20화장품-중국%20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웅진%20화장품-중국%20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웅진%20화장품-중국%20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웅진%20화장품-중국%20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웅진 화장품-china 진출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웅진,화장품,중국,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웅진 화장품-china 진출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_SLIDE_1_

BCG 매트릭스 기업조사웅진 화장품중국(China) 진출事例

_SLIDE_2_
목 차
1.웅진의 화장품 시장
2.중국(China)시장 진출
3.향후 展望
4.참고 문헌

_SLIDE_3_



_SLIDE_4_
BCG 매트릭스 선정과정
웅진기업의 SBU 선정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화장품등
단위 제품 범주 웅진 화장품 선정

시advantage유율& 시장성장률 측면

당시 중국(China) 시장 적응 미숙 낮은 시장 점유율

새로운 중국(China)시장 타겟층 시장 성장 가능성↑





_SLIDE_5_
BCG Matrix
정수기 시장
중국(China)화장품
시장

중국(China)화장품
시장
BCG 매트릭스 선정과정
_SLIDE_6_
1. 웅진의 화장품 시장
_SLIDE_7_
1. 웅진의 화장품 시장
코리아나 화장품과
“10년 동안 국내에서 화장품 사업을 하지 않겠다”
→ 매각 절차

_SLIDE_8_
1. 웅진의 화장품 시장
_SLIDE_9_
2. 중국(China)시장 진출
(1) 2000년 초 중국(China) 진출 내역
2000년 진출 후 고전
현지로부터 달갑지 않은 환영인사 - 법인장의 무덤에 오신 걸 환영한다
2004년 중국(China) 법인장으로 발령
법인장 발령 후,
`연 매출 100%성장-흑자전환` 이뤄


_SLIDE_10_
2. 중국(China)시장 진출
(2) 중국(China)시장 적응 戰略 (확대戰略)
_SLIDE_11_
2. 중국(China)시장 진출
(2-1) 역발상의 힘, 시골부터 노렸다
타사 제품들에 비해 브랜드의 지명도가 떨어지는 상황 → ‘선택과 집중’
도시의 중심지부터 공략 일반적
중국(China) 내 시골지역에서
화장품 브랜드 개점 戰略



_SLIDE_12_
2. 중국(China)시장 진출
(2-2) 현지에 적응 戰略
다단계…(ski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hea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whea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