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at.kr 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wheat5 | wheat.kr report

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wheat5

본문 바로가기

whea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21:55

본문




Download : 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코오롱스포츠마케팅 코오롱스포츠경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Download : 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8 )




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순서
개성과 라이프스타일
[ 코오롱 스포츠 ]
1 주제선정이유
2 기업동향intro [코오롱 스포츠]
3 소비자 행동과 관련한 marketing 問題點
4 문제해결과정
5 결과 및 평가
목 차
#1, 주제선정이유
소비자 행동 [2조] - 개성과 라이프스타일

#2, 기업동향intro
소비자 행동 [2조] - 개성과 라이프스타일

자연과 인간의 교감에 충실한 전통 아웃도어
연혁
코오롱 스포츠 브랜드 탄생
1985 등산학교설립
1986,88 아시아올림픽게임 公式 스폰서
2001 GORE-TEX 캠페인 전개
2003 그린 마운틴 봉사단출범
2006 코오롱 스포츠 中國진출
2007 KOLON sport lifestyle shop 런칭
2009 Culture station open
2xxx 이승기이민정 모델 계약
소비자 행동 [2조] - 개성과 라이프스타일

#3, 소비자행동과 관련된
marketing 問題點
소비자 행동 [2조] - 개성과 라이프스타일

노동시간의 단축
주 5일 근무제
삶의 질 추구
레저시간 증가
레저활동 다양화
레저관련 Lifestyle의 變化
등산전용 아웃도어를 벗어나
다양한 레저 활동 에도 적합한 아웃도어 추구 !
소비자 행동 [2조] - 개성과 라이프스타일

여성의 경우 패션지향적 !!
레저시간 증가 + 레저활동 다양화 + 삶의 질 추구
소비자 행동 [2조] - 개성과 라이프스타일

[ 레저관련 Lifestyle의 變化 ]
5000억
4200억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 매출액 추이 (단위: 원)
2007년
2008년
2009년
2xxx년
자료(資料): 각 업체
vs
#4, 문제해결과정
① 젊은 층의 구매욕구 촉진을 위해 인기 광고모델 기용
소비자 행동 [2조] - 개성과 라이프스타일

→ ‘아웃도어=등산’의 획일적 이미지 탈피
→ 캐주얼하고 친근한 이미지 획득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hea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whea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