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17:40
본문
Download :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53 )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스터피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Mr. Pizza
-Case Study Report-
- 목 차 -
1. 기업紹介
1) 미스터피자의 history(역사)
2) core가치
질문1 : 피자 업계 1위가 되기 위하여 미스터 피자가 지향해야 할 差別(차별) 점은 무엇일까
2. 기업環境分析(분석)
1) 피자시장 分析(분석)
2) 경쟁사 分析(분석)(각 기업의 경쟁우위 strategy)
3) 수익상황 및 매점 수 등 자사 分析(분석)
3. STPstrategy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USP달성을 위한 미스터피자의 4P strategy
질문2 : 현시점에서 Jessica Kitchen은 미스터 피자에게 어떠한 influence(영향)을 미칠 것인가
4. future(미래)strategy
1) 해외진출現況
2) 제시카 키친 사업 現況(TOWS 分析(분석))
5. 각 질문에 대한 우리조의 結論(결론)
6. Appendix
1. 기업紹介
1) 미스터피자의 history(역사) : 1990년 설립된 (주)한국미스터피자는 이대에 제 1호점을 ...
Mr. Pizza
-Case Study Report-
- 목 차 -
1. 기업紹介
1) 미스터피자의 history(역사)
2) core가치
질문1 : 피자 업계 1위가 되기 위하여 미스터 피자가 지향해야 할 差別(차별) 점은 무엇일까
2. 기업環境分析(분석)
1) 피자시장 分析(분석)
2) 경쟁사 分析(분석)(각 기업의 경쟁우위 strategy)
3) 수익상황 및 매점 수 등 자사 分析(분석)
3. STPstrategy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USP달성을 위한 미스터피자의 4P strategy
질문2 : 현시점에서 Jessica Kitchen은 미스터 피자에게 어떠한 influence(영향)을 미칠 것인가
4. future(미래)strategy
1) 해외진출現況
2) 제시카 키친 사업 現況(TOWS 分析(분석))
5. 각 질문에 대한 우리조의 結論(결론)
6. Appendix
1. 기업紹介
1) 미스터피자의 history(역사) : 1990년 설립된 (주)한국미스터피자는 이대에 제 1호점을 오픈한 이후, 1996년 가맹사업을 처음 하고, 1998년 china(중국) , 프랑스, 미국에 상표등록을 출원하였다. 이에 대한 Core Value로서 ①Homemade quality(엄마가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듯이 정성을 담아 만든다. 라는 기업개요를 표방한다.) ②Service in a Fa…(省略)
다.
`도표1. 미스터피자의 history(역사) `
2) core가치 : 미스터피자는 “최고의 맛으로 고객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입니다.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한 결과 1999년 100호점을 대학로에, 2000년 china(중국) 북경 건국문점(해외진출), 2004년 영등포 200호점, 2007년 제주 300호점과 미국 LA월셔에 1호점을 오픈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얻고 있따 또한 2007년 여성 소비자가 뽑은 품질, 서비스 1위 수상, 여성신문사 선정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 3년 연속 수상, 한국능률협회(KMCA)선정 한구 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피자전문점) 등을 차지하는 등 대외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실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