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경제경영] 항공운송시장에서의 상품시장과 고객fp / 항공운송시장에서의 상품, 시장과 고객 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06:26
본문
Download : 항공운송시장에서의상품시장과고객fp.hwp
제2장에서는 航空(항공) 운송시장을 유형별로 설명(explanation)하고, 여객ㆍ화물시장별로 각각 시장이 어떻게 세분화되는가를 정리해 본다. ƒ. 운송상품의 관념
제1절 상 품
상품의 공급규모는 유효톤킬로미터 또는 마일(available ton-kolometers miles; ATKs 또는 ATMs)로 표시되며, 운송실적을 나타...
□ 화물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의 관념
(운송상품은 여객이나 화물을 출발지로부터 도착지까지 공간적으로 이동시키는 운송서비스로 구성되는 소비재상품이다.
상품의 공급규모는 판매가 가능한 유효좌석킬로미터 또는 마일(available seat kilometers miles; ASKs 또는 ASMs)로 표시되며, 航空(항공) 사의 상품생산능력, 즉 운송력(capacity)을 나타내는 지표로도 사용. 운송실적을 나타내는 지표로는 유상여객킬로미터 또는 마일(revenue passenger kilometers miles RPKs 또는 RPMs)이 이용.
항공운송시장에서의 상품, 시장과 고객 항공운송시장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무...
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航空(항공) 운송시장에서의 상품, 시장과 고객
□ 여객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의 관념
순서
(운송서비스가 구현되는 航空(항공) 기의 좌석에 대한 판매를 통해 소비자에게 이전.)
[경제경영] 항공운송시장에서의 상품시장과 고객fp / 항공운송시장에서의 상품, 시장과 고객 항
경제경영 항공운송시장에서의 상품시장과 고객fp 항공운송시장에서의 상품 시장과 고객 항





Download : 항공운송시장에서의상품시장과고객fp.hwp( 38 )
설명
항공운송시장에서의 상품, 시장과 고객 항공운송시장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무...
航空(항공) 운송시장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무형의 서비스로서 일반적인 관념의 상품과는 크게 다르다. 시장의 구성에 있어서도 역시 여행의 목적과 대상에 따라 상이한 세부시장으로 나누어지며, 시장의 고객도 다양한 여행자집단으로 구분된다 운송서비스로 구성되는 상품, 상품이 판매되고 소비되는 시장 그리고 상품을 구매하여 소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의 실체와 구성체계, 속성 등을 규명한다. 따라서 학습목표(目標)를 정리해 보면 - 航空(항공) 운송상품의 관념과 속성 그리고 이를 구성하는 요소들은 무엇인가 - 상품의 품질을 결정하는 요소들은 무엇인가 - 시장은 어떤 유형으로 구분되는가 - 시장세분화란 무엇인가 제1절에서는 航空(항공) 사가 생산ㆍ판매하는 상품의 관념과 속성 그리고 어떻게 구성되는가를 구체적으로 살펴보고 서비스상품에 대한 품질관리를 introduction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