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교육工學]컴퓨터활용교육 실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8:23
본문
Download : [교육공학]컴퓨터활용교육 실무_1142415.ppt
[교육공학]컴퓨터활용교육 실무 , [교육공학]컴퓨터활용교육 실무사범교육레포트 ,
레포트/사범교육
![[교육공학]컴퓨터활용교육%20실무_1142415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A%B3%B5%ED%95%99%5D%EC%BB%B4%ED%93%A8%ED%84%B0%ED%99%9C%EC%9A%A9%EA%B5%90%EC%9C%A1%20%EC%8B%A4%EB%AC%B4_1142415_ppt_01.gif)
![[교육공학]컴퓨터활용교육%20실무_1142415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A%B3%B5%ED%95%99%5D%EC%BB%B4%ED%93%A8%ED%84%B0%ED%99%9C%EC%9A%A9%EA%B5%90%EC%9C%A1%20%EC%8B%A4%EB%AC%B4_1142415_ppt_02.gif)
![[교육공학]컴퓨터활용교육%20실무_1142415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A%B3%B5%ED%95%99%5D%EC%BB%B4%ED%93%A8%ED%84%B0%ED%99%9C%EC%9A%A9%EA%B5%90%EC%9C%A1%20%EC%8B%A4%EB%AC%B4_1142415_ppt_03.gif)
![[교육공학]컴퓨터활용교육%20실무_1142415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A%B3%B5%ED%95%99%5D%EC%BB%B4%ED%93%A8%ED%84%B0%ED%99%9C%EC%9A%A9%EA%B5%90%EC%9C%A1%20%EC%8B%A4%EB%AC%B4_1142415_ppt_04.gif)
![[교육공학]컴퓨터활용교육%20실무_1142415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A%B3%B5%ED%95%99%5D%EC%BB%B4%ED%93%A8%ED%84%B0%ED%99%9C%EC%9A%A9%EA%B5%90%EC%9C%A1%20%EC%8B%A4%EB%AC%B4_1142415_ppt_05.gif)
![[교육공학]컴퓨터활용교육%20실무_1142415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A%B3%B5%ED%95%99%5D%EC%BB%B4%ED%93%A8%ED%84%B0%ED%99%9C%EC%9A%A9%EA%B5%90%EC%9C%A1%20%EC%8B%A4%EB%AC%B4_1142415_ppt_06.gif)
설명
다. A+보고서입니다. 한글 보고서도 있으니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Download : [교육공학]컴퓨터활용교육 실무_1142415.ppt( 46 )
,사범교육,레포트
순서
(2) CAI의 단점
1) 하드웨어에 소요되는 비용이 높음.
2) 비현실적 그래픽.
3) 코스웨어가 질, 양, 다양성의 측면에서 부적절하다고 인정되고 있음.
4) 교사가 교실현장에서 코스웨어를 이용하려 할 때 어떤 목적하에 어떤 시기에 이용해야 하는지 언급되어 있지 않음.
5) 개발된 코스웨어의 양과 내용의 다양성이 부족함.
6) 고도의 개발 기술 요구.
7) 영재나 지진아들의 개별학습 요구에 만족시키지 못함.
[교육工學]컴퓨터활용교육 실무
컴퓨터보조학습(CAI)의 유형과 특징을 알아보고 이를 수업에 활용하는 방안을 연구한 PPT 보고서입니다. A+보고서입니다.
[교육工學]컴퓨터활용교육 실무
컴퓨터보조학습(CAI)의 유형과 특징을 알아보고 이를 수업에 활용하는 대책을 연구한 PPT 보고서입니다. 한글 보고서도 있으니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