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at.kr [A+] [교육工學]컴퓨터활용교육 실무 > wheat2 | wheat.kr report

[A+] [교육工學]컴퓨터활용교육 실무 > wheat2

본문 바로가기

wheat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A+] [교육工學]컴퓨터활용교육 실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8:23

본문




Download : [교육공학]컴퓨터활용교육 실무_1142415.ppt




[교육공학]컴퓨터활용교육 실무 , [교육공학]컴퓨터활용교육 실무사범교육레포트 ,

레포트/사범교육
[교육공학]컴퓨터활용교육%20실무_1142415_ppt_01.gif [교육공학]컴퓨터활용교육%20실무_1142415_ppt_02.gif [교육공학]컴퓨터활용교육%20실무_1142415_ppt_03.gif [교육공학]컴퓨터활용교육%20실무_1142415_ppt_04.gif [교육공학]컴퓨터활용교육%20실무_1142415_ppt_05.gif [교육공학]컴퓨터활용교육%20실무_1142415_ppt_06.gif

설명

다. A+보고서입니다. 한글 보고서도 있으니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Download : [교육공학]컴퓨터활용교육 실무_1142415.ppt( 46 )


,사범교육,레포트


순서



(2) CAI의 단점
1) 하드웨어에 소요되는 비용이 높음.
2) 비현실적 그래픽.
3) 코스웨어가 질, 양, 다양성의 측면에서 부적절하다고 인정되고 있음.
4) 교사가 교실현장에서 코스웨어를 이용하려 할 때 어떤 목적하에 어떤 시기에 이용해야 하는지 언급되어 있지 않음.
5) 개발된 코스웨어의 양과 내용의 다양성이 부족함.
6) 고도의 개발 기술 요구.
7) 영재나 지진아들의 개별학습 요구에 만족시키지 못함.


[교육工學]컴퓨터활용교육 실무

컴퓨터보조학습(CAI)의 유형과 특징을 알아보고 이를 수업에 활용하는 방안을 연구한 PPT 보고서입니다. A+보고서입니다.






[교육工學]컴퓨터활용교육 실무

컴퓨터보조학습(CAI)의 유형과 특징을 알아보고 이를 수업에 활용하는 대책을 연구한 PPT 보고서입니다. 한글 보고서도 있으니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hea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whea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