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U+ marketing analysis(분석) ,브랜드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8 00:56
본문
Download : - LGU+ 마케팅 분석,브랜드분석 SWOT 분석,브랜드분석 SWOT 분석.pptx
LGU+,마케팅,브랜드,SWOT,브랜드,SWO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 LGU+ 마케팅 분석,브랜드분석 SWOT 분석,브랜드분석 SWOT 분석 , - LGU+ 마케팅 분석,브랜드분석 SWOT 분석,브랜드분석 SWOT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LGU+ 마케팅 브랜드 SWOT 브랜드 SWOT
Download : - LGU+ 마케팅 분석,브랜드분석 SWOT 분석,브랜드분석 SWOT 분석.pptx( 78 )
- LGU+ marketing analysis(분석) ,브랜드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브랜드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_SLIDE_1_
LG U+
를
말
하
다
.
_SLIDE_2_
01 선정이유
- 왜 LGU+인가
02 브랜드 실태 analysis
- 휴대폰 통신사 실태
03 마케팅 전술 analysis
- 시장analysis_STPanalysis
- 브랜드analysis_SWOT analysis
- LGU+ 마케팅 analysis
04 drawback(걸점) 및 improvement(개선)방법
- drawback(걸점)
- improvement(개선)방법
INDEX
_SLIDE_3_
01. 선정이유
_SLIDE_4_
LGU+ 인가
왜
휴대폰 통신사업계의 경쟁구도 심화
VS
`
01. 선정이유
어떻게 improvement(개선)해야 할까
_SLIDE_5_
02. 브랜드 실태 analysis
_SLIDE_6_
휴대폰 통신사 실태
02. 브랜드 실태 analysis
스마트폰 가입자 수(2012년 10월 기준)
① 휴대폰 수요 증가
LTE 서비스 가입자 수(2012년 5월 기준)
통신사 서비스 가입자 수 증가 추세
reference(자료) : 방송통신위원회
_SLIDE_7_
휴대폰 통신사 실태
02. 브랜드 실태 analysis
② 다양한 서비스 등장
모바일
금융
및
상거래
미디어
사업
온라인(online) 쇼핑몰 11번가
→ 모바일 쇼핑 지원.
USIM카드 내
모바일 신용카드, T cash
→ 결제 서비스 지원.
SKT
KT
LG U+
음악 사이트 멜론
자회사 SK 브로드밴드의
IPTV 서비스 지원.
국민은행과 제휴
→ 모바일 카드 결제
및 결제예정금액 등의
조회 서비스.
음악 사이트 도시락
’Qook TV’
IPTV 서비스 제공.
모바일 하이패스
‘패스온’서비스
→ 차량 내 하이패스
카드 충전 기능.
엠넷과 제휴
…(dro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 LGU+ marketing analysis(분석) ,브랜드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브랜드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다.